아이브, '완성형 걸그룹'다운 비주얼…유진·가을 첫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 2021.11.23 오전 9:16
아이브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IVE) 유진과 가을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2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오는 12월 1일 발매되는 첫 싱글 'ELEVEN'(일레븐)의 콘셉트를 담은 유진과 가을의 개별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유진과 가을은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 속 두 멤버는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아이브'만의 강렬한 포스를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아이브는 앞서 'HAVE WHAT WE WANT(해브 왓 위 원트)',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 테마 아래 공개된 유니크한 프로모션 필름을 통해 여섯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아냈다. 이에 마지막 'ELEVEN' 테마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했던 바, 'ELEVEN'은 아이브의 데뷔 싱글명으로 밝혀졌다.


첫 번째 싱글 'ELEVEN'은 아이브의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통해 이들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앨범이다. 아이브는 탄탄한 팀워크와 독보적인 팀 컬러를 갖춘 '완성형 걸그룹'으로서 K팝 신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아이브는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매력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아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 , 유진 , 가을 , 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