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영빈 "개인 활동 많은 멤버들…서로 자랑스러움 느껴"
기사입력 : 2021.11.22 오후 5:51
SF9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SF9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SF9 영빈이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SF9의 열 번째 미니 앨범 'RUMINATI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RUMINATION'에는 타이틀곡 'Trauma'를 비롯해, 'Memory', 'Dreams', 'Gentleman', 잠시, 'Scenario', '오늘이라서' 등 총 일곱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Trauma'는 다양한 감정의 모양을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로 표현해낸 곡으로,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치명적인 섹시함을 담아냈다.

이날 영빈은 4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에 대해 "신곡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멤버들이 드라마, 예능, 영화, 연극, 뮤지컬 하나 빠질 것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했기 때문에 이번에 단체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어 벌써 데뷔 6년차에 열 번째 미니앨범을 내게 된 바, 영빈은 "멤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면서 서로에게 자랑스러움을 느끼는 게 (활동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 판타지분들의 리액션과 댓글도 저희에게는 큰 힘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SF9의 열 번째 미니앨범 'RUMINATION'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F9 , 영빈 , 인성 , 재윤 , 다원 , 로운 , 주호 , 유태양 , 휘영 , 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