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정수 공개 / 사진: JYP 제공
신인 그룹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다섯 번째 멤버는 '정수'로 밝혀졌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Xdinary Heroes 새 멤버 정수의 영상을 게재했다. 다섯 번째로 모습을 드러낸 멤버 정수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등장해 Z세대만의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전했다. 정수는 깨진 휴대폰을 붙들고 시무룩해 하지만 이내 보드를 뒤집어 건반을 쳤고 생동감 넘치는 키보드 사운드를 선사했다. 정수를 비롯해 앞서 주연, 오드, 가온, 준한 모두 주변의 소음을 순식간에 음악으로 전환시키며 지친 일상을 비범하게 바꾸는 특별한 능력을 꺼내 보여 눈길을 끈다.
JYP는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멤버별 특징, 잠재력을 서사화한 드라마타이즈 티저를 통해 새 얼굴들을 최초 공개하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에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form'(플랫폼)은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멤버들이 눈을 떼지 못하는 미지의 존재 '♭form'이 Xdinary Heroes와 어떤 연관성을 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는 Extraordinary Heroes(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의 줄임말로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지닌다. 평범함 속 숨겨진 영웅들이 한데 모여 음악적 끼를 뿜어낼 그룹 Xdinary Heroes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xdinaryheroes.jype.com/)와 신규 개설한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