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스우파' 콘서트 서울 공연 독점 생중계…대기실 비하인드까지 '기대 UP!'
기사입력 : 2021.11.08 오전 9:32
티빙, '스우파' 서울 공연 생중계 / 사진: 티빙 제공

티빙, '스우파' 서울 공연 생중계 / 사진: 티빙 제공


티빙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독점 생중계한다.

티빙은 K-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여덟 크루가 모두 참여하는 전국 투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11월 21일(일) 7시 서울 공연 피날레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대한민국에 K-댄스 열풍을 일으킨 '스우파' 열기는 종영 이후에도 팬덤 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스우파' 출연 크루들의 과거 무대, 배틀 영상, 각종 패러디와 유행어를 '밈'처럼 만든 영상까지 SNS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장악하는 등 '스우파'에 출연한 크루들에 대한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오는 11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될 '스우파' 전국 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석이 매진되는 등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티빙이 독점 생중계할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오직 티빙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생중계 영상은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티빙의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은 "이번 스우파 콘서트 생중계는 스우파 무대를 현장에서 보지 못해 아쉬워할 많은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대한민국에 K-댄스 열풍을 일으킨 여덟 크루의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시청자에게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화질 개선 등 생동감 넘치는 생중계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릿 우먼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