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12월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기사입력 : 2021.11.04 오전 11:00
빅톤 팬미팅 개최 / 사진: 플레이엠 제공

빅톤 팬미팅 개최 / 사진: 플레이엠 제공


빅톤(VICTON)이 오는 12월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3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빅톤이 12월 4일, 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미팅 '2021 VICTON FANMEETING <Sweet Travel>(빅톤 팬미팅 <스윗 트래블>)'을 개최한다"고 밝히며, 빅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빅톤의 팬미팅 'Sweet Travel'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5일 오후 5시 개최되며, 온라인 생중계 뿐 아니라 팬들을 직접 만나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대면으로도 진행될 이번 팬미팅은 예스24티켓에서 오는 11일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5일부터 오픈된다. 팬미팅 온라인 티켓 구매는 오는 15일 hello82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팬미팅은 빅톤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여는 팬미팅인 만큼, 5년간 긴 여정을 함께 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로 팬들과 깊게 소통하는 무대를 꾸리며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2일 오후 7시 빅톤의 데뷔일인 9일에 맞춰 발매되는 팬송 'Sweet Travel'의 카운트다운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돼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Sweet Travel'의 무대도 이날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빅톤 5주년 기념 팬미팅 'Sweet Trave'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빅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