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첫 걸그룹 '빌리', 11월 10일 데뷔 확정…타임 테이블 공개
기사입력 : 2021.10.29 오전 9:30
빌리 타임 테이블 공개 /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빌리 타임 테이블 공개 /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11월 10일 정식 데뷔한다.


빌리는 28일 밤 11시 11분에 맞춰 공식 SNS를 통해 'Billlendar'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하며, 오는 11월 10일 데뷔를 공식화했다.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빌리는 오는 11월 10일 자신들의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그 전까지 트레일러, 포토그래픽 메모리즈, 트랙리스트, B-side 스포일러, 프리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1월 6일 공개될 티저를 공지하며 'RING X RING'이라는 데뷔곡의 제목이 베일을 벗었다. 빌리의 'RING X RING'이 어떤 음악일지 관심이 고조된다.



빌리는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LUCY 등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프로듀서 및 작가진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이자 퀄리티 높은 작품들로 콘텐츠의 명가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틱스토리의 첫 아이돌 프로젝트인 만큼 업계 안팎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서 '미스틱 루키즈'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소통했고, 지난 12일 팀명 '빌리'를 발표했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밝고 쾌활한 여보람 역으로 활약한 김수현,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이자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수아, 일본 틴매거진 모델 출신 츠키를 비롯해 실력, 매력, 비주얼을 겸비한 6명의 멤버가 11월 가요계에 어떤 모습으로 출사표를 던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빌리의 'RING X RING'은 오는 11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빌리 , 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