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1년 만의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 공개…가을 감성 저격
기사입력 : 2021.10.27 오전 11:00
노을 컴백 / 사진: 씨제스 제공

노을 컴백 / 사진: 씨제스 제공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는 어땠을까' 등 발매하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감성 발라드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한 노을이 1년만에 컴백을 알렸다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노을의 새 싱글 '미워지지가 않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노을의 신곡 '미워지지가 않아'는 일방적인 헤어짐을 통보받고 난 뒤 이별이 막 시작되는 가장 혼란스러운 때의 감정을 이야기한 곡이다. 노을은 이별 후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과 연인에 대한 미련을 애절하게 그려내며 노을표 감성 발라드 곡을 완성하며 찬바람 부는 가을,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또 한번 위로를 건넨다.


특히 이번 신곡은 거미, 솔지, 허각, 먼데이 키즈, 아이즈원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과 첫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별 발라드 대표주자' 타이틀에 걸맞은 짙은 감성과 애절함을 담아 녹음에 참여한 노을이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미워지지가 않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노을 , 미워지지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