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슈퍼주니어-D&E, '새로운 시작' 향한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 2021.09.27 오전 11:45
슈퍼주니어-D&E 첫 정규 앨범 프로모션 시작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D&E 첫 정규 앨범 프로모션 시작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D&E가 국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27일 슈퍼주니어-D&E는 공식 SNS 채널 등에 두 그림자가 왕관을 쓰고 있는 사진을 기습 공개한 것에 이어, 오는 10월 말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COUNTDOWN'(카운트다운)의 콘셉트 스포일러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콘셉트 스포일러는 기하학적인 도형 속에, 동해와 은혁의 컬러가 합쳐져 슈퍼주니어-D&E의 컬러가 완성되는 모양으로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D&E의 첫 정규 앨범으로 기대를 더하는 'COUNTDOWN'은 2011년 12월 16일 디지털 싱글 '떴다 오빠 (Oppa, Oppa)' 발매 이래, 국내외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던 슈퍼주니어-D&E가 올해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활동이라 더욱 특별하다.

앨범명 'COUNTDOWN'에는 동해와 은혁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0번의 타이밍을 거치고, 새로운 시작점에 다시 선다는 의미를 담아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도 준비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정규 앨범 'COUNTDOWN' 프로모션 콘텐츠는 오늘부터 슈퍼주니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업로드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D&E , 카운트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