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특별 선물…프로미스나인·미래소년, 한복 버전 안무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21.09.22 오전 10:15
프로미스나인-미래소년 한복 버전 안무 / 사진: 플레디스, DSP 제공

프로미스나인-미래소년 한복 버전 안무 / 사진: 플레디스, DSP 제공


추석 연휴를 단 하루 남겨둔 가운데, 프로미스나인과 미래소년이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명절 선물을 전했다.

지난 21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에는 스페셜 싱글 앨범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의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프로미스나인이 한옥을 배경으로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프로미스나인은 릴레이 댄스 형식으로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9인 9색'의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안겼으며 종이컵 전화기를 활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그리는 등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1일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고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선보인 미래소년은 오늘(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수록곡 '비밀(#Secret)'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비밀(#Secret)'은 사랑하는 연인과 비밀스러운 행성에 함께한다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미래소년은 '비밀(#Secret)' 한복 버전 안무 도중 양반걸음을 하거나, 서로의 감투를 바꾸는 등 '비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미스나인 , 미래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