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6, 뉴에라와 계약 종료…'원소속사서 활약ing'
기사입력 : 2021.09.13 오후 1:21
'미스터트롯' TOP6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미스터트롯' TOP6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미스터트롯' TOP6가 뉴에라프로젝트와 계약을 종료하고 원소속사로 돌아갔다.

13일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9월 11일 TV CHOSUN과 '미스터트롯' TOP6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됐고 이에 따라 TV CHOSUN으로부터 메니지먼트를 위탁받았던 당사의 업무도 종료됐다"고 밝혔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1년 6개월 동안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에 깊이 감사한다"며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과 함께 한 시간을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지만 TOP6의 원소속사들과 일정 기간 동안 업무 인수인계 및 자문 등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미스터트롯 TOP6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앞서 지난 11일 TV CHOSUN 역시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 CHOSUN 및 뉴에라프로젝트와의 계약을 종료한 TOP6는 모두 원소속사 호 엔터테인먼트(장민호), 밀라그로(영탁), 물고기 뮤직(임영웅), 블리스 엔터테인먼트(김희재, 이찬원),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정동원)로 돌아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 , 임영웅 , 영탁 , 이찬원 , 정동원 , 김희재 , 장민호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