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오늘(10일) 커버 앨범 '선물' 발매…"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기사입력 : 2021.09.10 오전 10:00
백예린 커버 앨범 '선물' 발매 / 사진: 블루바이닐 제공

백예린 커버 앨범 '선물' 발매 / 사진: 블루바이닐 제공


백예린이 커버앨범 '선물'을 발매한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새 앨범 '선물'은 토이, 검정치마, 넬, 소히&이한철, 장기호, 이영훈의 음악을 백예린식으로 재해석하여 부른 리메이크 앨범이다.


'그럴때마다', 'Antifreeze', '돌아가자', '왜? 날', '한계', '산책' 총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왜? 날'과 '산책'이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음악뿐 아니라 마니아층에게 사랑받았던 숨겨진 명곡들 위주로 선곡하며 리메이크 앨범으로서의 그 의미를 더했다.


블루바이닐은 "이번 커버 앨범은 앨범명 그대로 정말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아티스트가 보통 공연에서 커버 무대를 선보이곤 했는데, 관객들을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에서 이번 커버앨범이 팬분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 기획하게 되었다. 아티스트 역시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노래를 다시 부를 수 있어 영광스러워했다"라며 "백예린 솔로 행보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전 깜짝 선물을 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예린의 커버앨범 '선물'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백예린 ,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