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스타쉽 떠난다…"협의 끝에 재계약 않기로"(전문)
기사입력 : 2021.09.08 오후 5:48
소유, 스타쉽과 전속계약 종료 / 사진: 픽콘DB

소유, 스타쉽과 전속계약 종료 / 사진: 픽콘DB


소유가 스타쉽을 떠난다.

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이 "당사는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에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소유는 당사와 함께했던 지난 11년간 최고의 아티스트로 연예계를 빛내왔다"며 "연습생 시절부터 씨스타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짧지 않은 시간을 당사와 함께 해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응원을 덧붙였다.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소유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소유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눠왔으나, 최종 협의 끝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여 소유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소유는 당사와 함께했던 지난 11년간 최고의 아티스트로 연예계를 빛내왔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씨스타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짧지 않은 시간을 당사와 함께해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당사는 소유의 결정을 존중하며, 계약은 종료하게 됐지만 새롭게 출발하는 소유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그간 소유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유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