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낮에뜨는달' 컬래버 음원 발매 / 사진: TOON STUDIO 제공
케이윌과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이 만나 아련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윌과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간을 거슬러'가 발매된다.
'시간을 거슬러'는 린이 가창했던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대표 OST다. 케이윌이 이번에 '낮에 뜨는 달'을 위해 9년 만에 '시간을 거슬러'를 재해석해 함께 했던 짧은 추억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익숙한 멜로디에 케이윌의 짙은 음색이 더해져 '낮에 뜨는 달' 속 주인공 도하와 리타의 애잔한 마음을 대변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발매된 OST인 거미의 '지금 말해볼게요', 산들의 '그대 한 사람'에 이어 케이윌의 '시간을 거슬러'가 로맨스 시대극 웹툰인 '낮에 뜨는 달'의 독보적인 분위기에 더욱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국내 대표 발라드 보컬리스트 케이윌은 이번 '시간을 거슬러'로 또 한번 'OST 강자'의 입지를 굳건히 할 전망이다. 케이윌과 '낮에 뜨는 달'의 특급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7억뷰를 기록 중인 헤윰 작가의 '낮에 뜨는 달'은 대가야가 멸망하는 시점과 현재를 오가며 1,500년 간 얽히고설킨 두 남녀의 애절하고도 서늘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케이윌이 가창한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간을 거슬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