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더나잇어웨이' MV 3억뷰 돌파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가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지난 2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골드 인증을 획득하고 꾸준한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골드는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이는 트와이스의 통산 10번째 골드 인증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2018년 7월 9일 발매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Summer Nights'(서머 나이츠)의 타이틀곡 'Dance The Night Away'는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아홉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루며 매 여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28일 오후 11시 13분에는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억뷰를 넘어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기록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에 이어 'Dance The Night Away'까지 총 11편의 3억 뷰 돌파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Alcohol-Free'(알콜-프리)까지 15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며 진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스)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23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스포일러 영상에는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영상 공개 직후 해시태그 'TheFeels'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정상에 올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