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 수익금 기부 / 사진: 김종국 유튜브 커뮤니티
김종국이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21일 김종국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짐종국(GYM-JONGKOOK)' 커뮤니티를 통해 "정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종국은 "다름이 아니라,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의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라며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지면 더욱 의미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라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김종국은 끝으로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찬하신 거니까 보람을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기를 바란다"라는 당부로 끝을 맺었다.
한편 김종국 유튜브 채널은 개설된지 한 달만에 200만에 가까운 구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영상 중 일부는 1천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이하 김종국 유튜브 수익금 기부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짐종국' 김종국입니다.
정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이런 조회 수가 ..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 ㅎㅎ)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