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서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와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로 컴백했다. 이번 신곡 'Alcohol-Free' 뮤직비디오는 푸르른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아홉 멤버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이와 관련,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푸른 바다와 초록 빛깔의 야자수를 뒤로 하고 안무 대형을 펼치는가 하면 화려한 불꽃놀이 사이에서 음악을 즐기며 한여름날의 음악 축제 분위기를 풍겼다.
'Alcohol-Free' 뮤직비디오는 지난 15일 오후 기준, 7645만 뷰를 돌파하며 활동곡 기준 '15연속 1억 뷰' 달성을 기대케 했다.
또한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미니 10집 'Taste of Love'는 발매 4일 차인 1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수성했다. 타이틀곡 'Alcohol-Free'는 15일 오전 기준 벅스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 뮤직, 플로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Alcohol-Free'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글로벌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의 멤버인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 아이유와 오마이걸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클로이 라티머(Chloe Latimer),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듀스 이현도 등 화려한 작가진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작사는 모두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맡는 등 정성을 기울였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