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연정, 오늘(10일) '간동거' 새 OST '시작의 드로잉' 발매
기사입력 : 2021.06.10 오후 1:13
우주소녀 유연정 '간동거' OST 참여 / 사진: JTBC 스튜디오 제공

우주소녀 유연정 '간동거' OST 참여 / 사진: JTBC 스튜디오 제공


우주소녀(WJSN)의 메인 보컬 유연정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유연정이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극본 백선우·최보림, 연출 남성우)의 세 번째 OST '시작의 드로잉'이 공개된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시작의 드로잉'은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시작되는 감정을 드로잉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설렘의 시작을 유연정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담아냈다.


유연정은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후 같은 해 그룹 '우주소녀(WJSN)'에 합류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우의 수', '날 녹여주오', '여우 각시별', '연애 플레이리스트' 등 인기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대세 아이돌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깊은 감성을 지닌 유연정의 청아한 보이스는 시작의 감정을 가득 담아낸 달달한 가사와 어우러져 두 주인공의 시작에 설렘과 사랑스러움을 가득 입히며 극의 흥미와 몰입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주소녀 , 유연정 , 간떨어지는동거 , 시작의드로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