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롤링스톤 인디아 커버 장식 / 사진: 롤링스톤인디아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롤링스톤 인디아의 커버를 장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도 음악 전문 매체 '롤링스톤 인디아(Rolling Stone India)'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롤링스톤 인디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끝없는 꿈, K-팝 차세대가 걱정 없는 이유'라는 표제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소개했다. 다섯 멤버는 모자, 양말, 타이 등 각종 아이템을 센스 있게 매치해 트렌디한 패션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함께 9일 롤링스톤 인디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영상 인터뷰도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와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대한 소개 이외에 글로벌 프로듀서진과의 작업, 앨범 참여 등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늘 '우리가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전달해 온 만큼, 자연스럽게 10대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덕분에 저희 음악을 듣는 전 세계의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그들의 음악이 다루는 주제에 대해 설명했다.
이들은 이어 "멤버 모두가 작곡과 작사를 포함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처음보다 실력이 늘면서 멤버들이 참여할 기회가 많아졌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2년 만에 대단한 성과를 거두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K-팝의 미래'와 같은 타이틀을 얻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저희에게 그런 수식어를 붙여 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고, 위로받을 수 있는 노래를 부르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