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컴백' 고스트나인, 청량감 가득한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
기사입력 : 2021.05.18 오전 9:30
고스트나인 컴백 스케줄러 / 사진: 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 컴백 스케줄러 / 사진: 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GHOST9)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18일 마루기획 측은 고스트나인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6월 3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NOW: When we are in Love'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푸른 하늘과 함께 넓게 펼쳐진 철도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색감의 디자인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나열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고스트나인은 오는 20일 첫 번째 리릭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비주얼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고스트나인의 'NOW' 시리즈는 세상을 향한 문(DOOR)을 열고 마주한 벽(W.ALL)을 뛰어넘어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NOW)의 고스트나인'을 주제로 입체적으로 전개된다. 지난 3월 발매한 'NOW : Where we are, here'로 지금 고스트나인이 존재하는 '서울(here)'에서 서로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준 고스트나인은 이번에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색다른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이자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스트나인 , 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