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RM,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공개
기사입력 : 2021.05.04 오전 9:45
방탄소년단 정국, RM 콘셉트 클립 공개 /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 RM 콘셉트 클립 공개 /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과 RM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이 공개됐다.


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정국, RM의 콘셉트 클립이 게재됐다. 영상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주인공의 행동과 장면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먼저 정국은 다채로운 빛깔이 감도는 공간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낸다.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는가 하면 신난 듯 뛰어다니는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정국은 의자에 앉아 하트 모양의 버터를 식빵에 바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한, RM 역시 다양한 조명이 자리한 무대 세트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RM의 콘셉트 클립은 하트 모양의 폭죽을 터뜨리며 마무리된다. 


콘셉트 클립은 빛의 향연과 함께 정국, RM의 손과 발, 얼굴 등을 클로즈업한 장면들로 묘한 느낌을 풍긴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에 등장하는 오브제도 확인할 수 있다. 버터와 폭죽의 주인공은 각각 정국과 RM이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정국 , RM , 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