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X이기광 "2세대 아이돌 샤이니·2PM 완전체 활동 멋져…동질감 느낀다"
기사입력 : 2021.05.03 오후 3:37
하이라이트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윤두준과 이기광이 2세대 아이돌 샤이니와 2PM을 언급했다.

3일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2018년 1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OUTRO' 이후 2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3년 7개월 만에 멤버 전원이 완전체로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비롯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최근 군백기를 마친 2세대 아이돌들의 행보가 활발한 가운데, 하이라이트 역시 선배 샤이니, 2PM의 모습을 보며 위안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기광은 "샤이니 선배님들이 멋지게 활동하고 계시고, 제가 알기로는 2PM 선배님들도 곧 컴백하는 거로 알고 있다. 동시대에 활동했던 가수분들이 그들만의 음악을 하면서 대중분들께 다가갈 수 있다는 게 정말 좋다. 선배 그룹을 보면서 힘을 얻는다. 끌어주고 당겨주고 하면서 모든 가수들이 잘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윤두준은 "전역 후에 민호 씨랑 방송에서 만났는데 되게 찡하더라. 동질감 같은 게 있었나 보다. 저희가 활동할 당시에는 아이돌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그룹끼리 친했었다. 그때는 당연했던 것들이 지금은 아닌 게 많아서 동질감도 느껴지고 위로도 되는 것 같다"며 "샤이니 분들 활동하시는 거 보면서 정말 멋지고, 정말 위로가 됐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이라이트 , 윤두준 , 이기광 , 양요섭 , 손동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