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眞 양지은, 5월 14일 조영수 곡 발표
기사입력 : 2021.05.03 오전 9:19
사진 : 린브랜딩 제공

사진 : 린브랜딩 제공


가수 양지은이 조영수 프로듀서와 만났다. 진한 행보의 시작은 5월 14일 시작된다.

3일 린브랜딩 측은 “’미스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싱글을 오는 14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양지은의 데뷔 곡은 ‘히트 메이커’ 조영수 프로듀서의 곡으로, 조영수는 양지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양지은은 조영수와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데뷔곡을 들은 후 감동적인 멜로디와 진심이 담긴가사에 감명받아 그 자리에서 ‘폭풍 눈물’을 흘려 양지은, 조영수의 시너지가 발휘될 이번 작품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그녀 특유의 한이 서린 보이스가 잘 드러난 곡으로 알려졌다. 양지은이 그간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또한 ‘미스트롯2’에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써내려가며 ‘기적의 신데렐라’로 등극하며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후에는 독보적인 ‘트롯퀸’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양지은의 데뷔 싱글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후 양지은은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 : 양지은 인스타그램

사진 : 양지은 인스타그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양지은 , 미스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