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태양의노래' 해나 포스터 공개 / 사진: 신스웨이브 제공
뮤지컬 '태양의 노래' 해나 포스터 3종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월 개막을 앞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 측은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로 변신한 강혜인, 러블리즈 케이, 이아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앞서 선보인 '하람' 포스터의 눈부신 햇살 같은 강렬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은은한 보랏빛 달빛을 담아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의 이미지를 완벽히 녹여냈다. 특히, 강혜인, 케이, 이아진이 발산하는 '해나'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은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힌 풋풋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해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샤이니), 원필(DAY6), 백호(NU'EST), 영재(GOT7), Kei(러블리즈)와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조훈, 강혜인, 이아진의 황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1일(토)부터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가상 극장 메타씨어터(www.metatheater.live)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