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플랫 "할머니께서 간식 서포트…묵묵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기사입력 : 2021.04.07 오후 3:43
지플렛 쇼케이스 / 사진: 픽콘 DB

지플렛 쇼케이스 / 사진: 픽콘 DB


지플랫(Z.FLAT)이 할머니에게 감사를 전했다.


7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는 첫 싱글앨범 'Day and Night'을 발매하는 지플랫(Z.FLAT)의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지플랫이 작사, 작곡, 편곡을 직접 맡은 힙합 R&B 장르의 새 싱글 앨범 'Day and Night'은 편안하고 비교적 느린 템포의 타이틀곡 'Day and Night'와 상반된 빠른 템포의 강한 느낌을 지는 'BLUFF'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날 현장은 지플랫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오프라인 공식석상에 서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렸다. 특히 지플랫의 할머니께서는 현장의 간식 등을 직접 준비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이에 대해 지플랫은 "할머니께 감사드린다. 제가 맨날 회사에 출근해서 작업실에 있다가 들어오고 이러는데, 항상 할머니께서 밥 먹었냐고 물어봐주신다. 하루에 할머니와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조용히 묵묵하게 서포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플랫은 오는 8일(목)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Day and Night'를 발매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플랫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