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tvN 단막극 OST 참여 / 사진: 스톤뮤직 제공
잔나비가 '러브 스포일러' OST에 참여했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잔나비가 참여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러브 스포일러'(극본 홍은주, 연출 김건홍) OST '소란한 밤을 지나'가 발매된다.
'러브 스포일러' OST '소란한 밤을 지나'는 봄기운 가득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로, 잔나비만의 감성을 듬뿍 담은 곡으로, 멤버 최정훈이 작사를 맡았으며, 최정훈과 김도형이 함께 작곡 및 편곡에 힘을 보태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됐다. 유려한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잔나비가 앞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가을 밤에 든 생각' 등의 히트곡으로 호평받은 만큼, 이번 '러브 스포일러' OST '소란한 밤을 지나'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러브 스포일러'는 유전자 검사로 '사랑 유통기한'을 알 수 있는 디스토피아 시대에 사랑 유통기한 따위는 궁금하지 않다고 외치는 상처받은 두 남녀의 아날로그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4일(오늘)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