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지윤 "자작곡 수록 영광…사소한 것에서 음악적 영감 찾아"
기사입력 : 2021.03.17 오후 4:27
위클리 컴백 쇼케이스 /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컴백 쇼케이스 /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신지윤이 '만능돌' 면모를 자랑했다.

17일 오후 위클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play'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We play'는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가장 평범한 일들이 어려웠던 최근의 상황을 반영한 앨범으로, 위클리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그리며 K-하이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은 방과 후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10대 소녀들의 발랄함이 가득 담겼다.

멤버 지윤은 데뷔 앨범부터 지금까지, 자작곡을 선보이고 있다. 지윤은 "제가 모든 앨범에서 자작곡을 들려드리게 돼서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 가족들,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상황 속에서 음악적 영감을 얻는다. 사소한 것에 영감을 찾아서 메모를 자주한다"며 "작업 과정은 즉흥적인 방식을 선호한다. 잘 써질 때는 몇 곡씩 나오기도 하고, 안 풀릴 때는 몇 주동안 한 줄도 안 나오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클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Play'와 타이틀곡 'After School' 뮤직비디오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클리 , 이수진 , 먼데이 , 지한 , 신지윤 , 박소은 , 조아 , 이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