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신메뉴' MV 2억뷰 돌파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첫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6월 공개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 뮤비는 8일 오전 3시 14분경 유튜브 재생 수 2억 회를 넘어섰다. 특히 이번 2억 뷰 돌파는 자체 최고 기록 경신이자, 해당 뮤비로 유튜브 1억 뷰 고지를 처음 올라선 것에 이은 기록인 만큼, 향후 꾸준한 상승세가 예상된다.
'神메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한번 보고 들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함과 중독성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를 상징하는 대표작으로 국내를 비롯 해외 유수 매체의 호평을 받았고,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신선한 가사와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일본 온라인 팬미팅 'STAYing Home Meeting'(스테잉 홈 미팅)을 개최한다. 이들은 일본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색다른 감각을 접목한 콘텐츠를 준비해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