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美 버즈피드 K팝 뉴스 헤드라인 장식…"더할 나위 없이 달콤해"
기사입력 : 2021.02.16 오전 9:45
김우석 새 앨범 호평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 새 앨범 호평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이 미국 버즈피드(BuzzFeed)의 K팝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미국의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웹 사이트이자 유명 온라인 매체인 버즈피드 측은 지난 13일 K팝 최신 소식을 담은 기사를 발행한 가운데, 김우석의 이름과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발매 관련 내용이 헤드라인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버즈피드는 "'2ND DESIRE [TASTY]'는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다"며 김우석의 새 앨범을 호평했다. 타이틀곡 'Sugar' 뮤직비디오에 대해 "노래의 주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고 칭찬한 것은 물론, "후렴구에 나오는 안무는 너무 사랑스럽고 따라하기 편하다"며 포인트 안무 '종이접기 춤'의 매력도 높게 샀다.


김우석이 지난 8일 발표한 '2ND DESIRE [TASTY]'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줬던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와 달리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한터차트 집계 결과에 따르면 '2ND DESIRE [TASTY]'는 음반 주간 차트(지난 8일~14일 기준) 1위에 올라 김우석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성공적인 두 번째 솔로 앨범 활동을 시작한 김우석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