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日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 손 잡고 새로운 프로젝트 출시
기사입력 : 2021.02.10 오후 6:14
니쥬, 소프트뱅크와 협업 / 사진: JYP 제공

니쥬, 소프트뱅크와 협업 / 사진: JYP 제공


NiziU(니쥬)가 일본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와 손잡고 새 프로젝트를 출시했다.


10일 일본 현지 언론은 "소프트뱅크가 확장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NiziU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NiziU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춘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또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노래와 퍼포먼스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프트뱅크는 'NiziU LAB' 출시뿐만 아니라 NiziU가 4월 발매를 예고한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Poppin' Shakin''(팝핀 쉐이킹)을 'NiziU LAB'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했고, 밝은 에너지를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퍼포먼스도 함께 전국 방영하며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NiziU는 최근 유명 브랜드와의 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잇달아 전개하면서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두 번째 싱글 앨범의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는 일본 코카콜라 CF에 등장해 톡톡 튀는 매력을 내세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의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2021년 봄&여름 캠페인 'H&M♡NiziU'(에이치 엔 엠 러브즈 니쥬)는 오는 18일부터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8개 지역의 약 500개 H&M 매장에서 펼쳐지고, 이는 일본에서 개최하는 H&M의 캠페인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손꼽힌다.


사랑의 콜센타 2021년 달력 이벤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