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지코, 에픽하이 새 앨범 타이틀곡 'ROSARIO' 피처링 참여…기대 UP
기사입력 : 2021.01.07 오전 10:10
에픽하이, 씨엘X지코와 콜라보 / 사진: ㈜아워즈 제공

에픽하이, 씨엘X지코와 콜라보 / 사진: ㈜아워즈 제공


에픽하이(EPIK HIGH)가 씨엘(CL), 지코(ZICO)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7일 에픽하이는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타이틀곡 'ROSARIO'(로사리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번 'ROSARIO'는 씨엘, 지코가 피처링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에픽하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Epik High Is Here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1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에픽하이를 비롯해 타이틀곡 피처링을 맡은 씨엘, 지코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록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뒷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도 함께 공개돼 이들의 정체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上'과 '下' 2CD 앨범으로 구성된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픽하이 , 씨엘 , 지코 , 로사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