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호랭이 제작 걸그룹' 트라이비, 총 7인조 출격…진하·현빈·소은 프로필 오픈
기사입력 : 2021.01.06 오전 10:45
트라이비 멤버 3인 프로필 오픈 / 사진: 티알엔터,유니버설뮤직 제공

트라이비 멤버 3인 프로필 오픈 / 사진: 티알엔터,유니버설뮤직 제공


신사동호랭이와 유니버설뮤직이 합작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7인의 프로필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6일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진하, 현빈, 소은의 데뷔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진하, 현빈, 소은은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링과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형처럼 또렷한 이목구비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인상적인 진하, 무쌍꺼풀이 매력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가득한 아우라가 돋보이는 현빈,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소은까지 세 멤버는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로써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까지 총 일곱 멤버로 이뤄진 트라이비의 데뷔 프로필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글로벌 음악 시장이 주목하는 2021년 K-POP 기대주 트라이비가 데뷔에 앞서 또 어떤 콘텐츠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유발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일곱 멤버가 팀을 구성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2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라이비 , 진하 , 현빈 , 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