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라디오DJ 도전 / 사진: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EBS라디오 '경청' 연말 기획에 참여한다.
4일 EBS라디오 측이 "박지훈이 EBS 라디오 청소년 소통 프로젝트 '경청' 연말 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그동안 '경청'에서 청소년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코너를 10팀의 아티스트와 다시 만나보는 특별 기획으로, 코로나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청소년을 위해 마련됐다.
박지훈이 스페셜DJ로서 함께할 코너는 2020년을 정리하는 '뮤직 퀴즈쇼'. '뮤직 퀴즈쇼'는 한 해 동안 인상적이었던 음악을 퀴즈를 통해 만나보는 내용으로, '경청' 청취자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는 코너 중 하나다. 특히 이번에는 음악뿐 아니라,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 아이돌 박지훈이 진행을 맡아 어느 때보다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박지훈은, 얼마 전 데뷔 첫 정규앨범 'MESSAGE(메시지)'를 발매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또한 드라마 꽃파당, 연애혁명을 통해 기본기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지훈은 멀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 DJ 도전은 이번이 처음으로, 평소 DJ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박지훈은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박지훈이 출연하는 '경청' 연말 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오는 6일 저녁 7시 EBS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훈
,
경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