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주연작 '연애혁명' 통해 생애 첫 OST 가창…오늘(19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 2020.11.19 오전 10:30
박지훈 '연애혁명' OST 가창 / 사진: 카카오M 제공

박지훈 '연애혁명' OST 가창 / 사진: 카카오M 제공


박지훈이 이번에는 '고막남친'으로 전격 변신한다.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박지훈이 가창에 나선 카카오TV 드라마 '연애혁명' 두 번째 OST 'Midnight' 음원이 발매된다.


특히 이번 OST 가창자로 나선 박지훈은 '연애혁명'에서 애교만점 순정남 공주영으로 활약 중인 만큼,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가수와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지훈이 OST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새 앨범 'MESSAGE'로 돌아와 카리스마 섹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지훈은 '연애혁명'에서는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이루비)'에게 한 눈에 반해 일편단심 순애보를 과시하는 '공주영'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박지훈은 OST 'Midnight'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보컬로 귀여운 애교남 '공주영'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이 출연 중인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연애혁명'은 오늘(19일) 오후 5시 18회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오후 6시에는 박지훈이 가창한 OST 'Midnight' 음원을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훈 ,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