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두 번째 싱글 '테디베어' 발매 / 사진: 스윙 제공
나띠(NATTY)가 새로운 성장점을 맞이한다.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테디베어) 음원이 발매된다.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Teddy Bear'는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Teddy Bear'는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는 나띠의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을 닮은 테디베어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다.
나띠는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NINETEEN (나인틴)'으로 정식 데뷔, 차세대 솔로 기대주로 떠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각종 커버 무대들과 창작 안무 영상 등을 통해 퍼포먼스 신흥 강자로 주목받아온 나띠가 'Teddy Bear'에서는 중독적인 사운드에 꼭 맞는 무대를 준비해 많은 이목이 쏠릴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나띠는 이날 신곡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자체 유튜브 채널과 틱톡 채널, 자체 트위터, M2 유튜브, 어메이저 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나띠는 'Teddy Bear'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고, 퍼포먼스 영상들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와 여러 영상 등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만 공개되는 'Teddy Bear'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