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신인 그룹 '드리핀', 새로운 여정 알리는 데뷔앨범 스케줄러 공개
기사입력 : 2020.10.16 오전 11:28
드리핀 데뷔 앨범 스케줄러 공개 / 사진: 울림 제공

드리핀 데뷔 앨범 스케줄러 공개 / 사진: 울림 제공


드리핀(DRIPPIN)이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16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드리핀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8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드리핀은 오는 17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트레일러, 트랙 프리퀄,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Boyager'의 세계관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명 'Boyager'는 소년이라는 뜻의 'Boy'와 미국의 무인 우주 탐사선 또는 장거리 여행자라는 의미인 'Voyager'의 합성어이다. 과거의 인류는 우주라는 공간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그곳을 알고 싶다는 호기심과 염원을 담아 보이저 호를 발사하였고, 그 결과 우리는 우주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범위를 매일 넓혀가고 있다.


장거리 여행자 혹은 보이저 호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줬듯이, '드리핀(DRIPPIN)'이라는 이름의 아티스트로 새로운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될 일곱 소년들은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드리핀(DRIPPIN)은 오는 28일 데뷔 앨범 'Boyager'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리핀 ,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