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쇼케이스 주학년 / 사진: 크래커 제공
더보이즈 주학년이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얻은 성과로 자신감을 언급했다.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더보이즈 다섯번째 미니앨범 'CHASE'(체이스)가 발매된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을 차지한 더보이즈의 첫 신보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현재는 "더보이즈가 원래도 팀워크가 좋았는데, '로드 투 킹덤'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것이 멤버들을 믿지 못하면 할 수 없는 것이 많았다. 더 신뢰가 돈독해진 것 같다"라고 성과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주학년은 자신감을 얻은 것 같다며 "경연마다 고난이도 동작을 펼쳤고, 처음에는 소화가 가능할까 생각했는데, 현재 형 말대로 팀워크를 보여주면서 하나하나 해결하는 재미가 있었다. 서로 믿고 의지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답했다.
여기에 뉴는 안무 숙지가 더욱 빨라졌다며 "단시간에 안무를 숙지하려고 하다 보니 노하우가 생긴 것 같다"라며 "안무가 선생님이 멤버들의 개성을 살려주신 덕분에 저희의 색깔을 찾아가는 것에도 큰 도움이 됐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다섯번째 미니앨범 'CHASE' 발매 이후,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팬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곡 '더 스틸러'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