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조슈아·도겸, 美 뮤지션 핑크 스웨츠와 콜라보…17일 '17' 리믹스 버전 공개
기사입력 : 2020.09.15 오후 5:53
세븐틴, 핑크스웨츠 '17' 리믹스 버전 피처링 참여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핑크스웨츠 '17' 리믹스 버전 피처링 참여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도겸과 미국 유명 뮤지션 핑크 스웨츠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오는 17일 오후 5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븐틴 조슈아와 도겸이 피처링 참여한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17' 리믹스 버전이 공개된다.


핑크 스웨츠는 데뷔 EP ‘Volume 1 EP’에 수록된 ‘Honesty’로 단숨에 미국 스포티파이 바이럴 차트에 입성하였고 지난 7월에 발매한 EP ‘The Prelude’까지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대중뿐만 아니라 뉴욕타임스와 롤링스톤지, 빌보드 등 해외 유수 평단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R&B 싱어송라이터로, 공식 SNS를 통해 ‘17x17x17x17’이라는 문구가 쓰여진 사진을 업로드하며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


세븐틴과 핑크 스웨츠의 컬래버레이션 곡인 ‘17’은 따뜻하고 달콤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마음을 담은 러브송으로, 오는 17일 공개되는 리믹스 버전에서는 조슈아와 도겸의 감미로우면서도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낭만적인 곡의 무드를 한층 극대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 조슈아와 도겸이 피처링에 참여한 핑크 스웨츠의 ‘17’ 리믹스 버전은 오는 17일 오후 5시(한국시간)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핑크스웨츠 , 17리믹스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