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트레저, 12人 완전체→개인 포스터 공개…'설렘 자극'
기사입력 : 2020.09.14 오후 4:45
트레저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트레저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트레저가 한층 더 훈훈해진 비주얼로 컴백한다.


지난 1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타이틀 포스터 초상 버전을 공개했다. 포스터 속 트레저 12명 멤버는 동일한 교복을 입은 채 단정히 앉아 정면을 응시했다.


특히 멤버들의 가슴에 붉게 물들여진 하트 모양과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어 도영과 준규, 하루토와 소정환, 윤재혁과 지훈, 최현석과 박정우, 마시호와 방예담, 그리고 오늘(14일) 아사히와 요시의 개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각각 청량하고 부드러운 매력부터 치명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한 트레저 멤버들의 모습에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진 상황. 특히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는 트레저 특유의 '틴크러시'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었다.


특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제목과 하트 디자인이 이들 비주얼에 그대로 묻어난 상황. 트레저는 그간 티저 포스터와 콘셉트 영상에서 사랑을 의미하는 문구와 오브제를 활용해오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해 YG는 "트레저 신곡은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곡"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이 모인다.


약 한 달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트레저 멤버들은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레저 ,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