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닉쿤·우영, 9월 5일 온택트 이벤트 '태양현곰 Special Day' 개최
기사입력 : 2020.08.12 오후 5:05
2PM 온택트 팬미팅 개최 / 사진: JYP 제공

2PM 온택트 팬미팅 개최 / 사진: JYP 제공


2PM 최초 온택트 이벤트가 확정됐다.


오는 9월 5일 2PM JUN. K(준케이), 닉쿤, 우영이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태양현곰 Special Day'(태양현곰 스페셜 데이)를 개최한다. '태양현곰'은 닉쿤의 고향 '태국'과 JUN. K와 우영의 군 생활 장소 '양구' 그리고 '현재 곰신(고무신)'이란 단어에서 따온 말로, 세 멤버의 특징을 조합해 만들었다.


이날 공개된 '태양현곰 Special Day' 포스터에는 JUN. K, 닉쿤, 우영을 형상화한 듯한 귀여운 곰 세 마리가 한적한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태양현곰 Special Day'는 2PM 최초 공식 온택트 이벤트로, 안방에서 13년 차 아이돌의 '찐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 군백기(국방의 의무로 인한 공백기)로 인한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 알찬 콘텐츠가 될 전망인 것.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관련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PM은 팬클럽 핫티스트(HOTTEST, 팬덤명) 8기를 모집 중이다. 팬클럽 가입 기간은 8월 10일부터 31일 오후 11시 59분으로, 핫티스트 8기 혜택으로는 단독 콘서트, 단독 팬미팅을 비롯해 2PM 국내 공개 방송 스케줄 및 각종 오프라인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제공 등이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PM , 태양현곰스페셜데이 , 온택트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