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캐릭터 티저 공개 / 사진: SM C&C 제공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 5인 5색 캐릭터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7월 6일 첫 공개되는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예측 불가한 미션들을 거쳐 시크릿 카드를 획득해 꿈과 환상의 '드림랜드'로 떠나는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지성, 천러)의 유쾌 발랄 릴레이 미션 여행기를 담았다. 포천으로 떠난 NCT DREAM 멤버들은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드림표 리얼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속 NCT DREAM 멤버들은 5인 5색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예능감도 재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흥 폭발 다섯 멤버의 케미는 물론 개개인의 새롭고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이번 리얼리티에서 재민은 언제 어디서든 흥이 끊이지 않는 유쾌 발랄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팬들의 심장을 폭격할 예정이다. 런쥔은 매 미션마다 남다른 집념을 보이지만 어딘가 2% 부족한 허당의 매력으로 보호 본능을 자극했고, 멤버들에게 '제노잼'이라고 불리던 제노는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를 통해 멤버들도 인정한 예능 감각으로 '대유잼'이 되어 돌아와 반전 매력을 뽐내 기대를 모은다.
또한 NCT DREAM의 '천지 듀오' 막내라인의 통통 튀는 색다른 매력도 볼 수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진난만 소년 천러는 역대급 하이텐션으로 매 순간 돌고래 사운드는 물론 뒹굴고 달리고 뛰어노는 모습을 보일 예정. 지성은 끊이지 않는 리액션과 추임새로 '공식 오디오 장인'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면모를 보여주며 본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NCT DREAM 5인 각 멤버의 개성과 색깔을 한 눈에 담은 티저가 공개되자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를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감당 불가 하이 텐션으로 역대급 빅재미를 선사할 NCT DREAM의 리얼리티 'NCT LIFE : DREAM in Wonderland'는 7월 6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46@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DREAM
,
런쥔
,
제노
,
재민
,
지성
,
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