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유튜브 오리지널 스페셜 에피소드 추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추가 공개한다.
지난 4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한국시간 기준) 트와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를 선보여왔다.
이번 시리즈는 최초 8화로 기획됐지만,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오는 24일 밤 11시 스페셜 에피소드 9화 'Together, With the Lights'(빛, 그리고 함께)를 추가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는 아쉬움 속에 취소된 공연들에 대한 생각,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준비 과정, 아홉 멤버가 직접 말하는 팀의 미래 등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가 담긴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시리즈를 되돌아보며 "공연장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또다시 느꼈다"라며 "트와이스가 많은 분들께 오랫동안 기억되었으면 한다"라고 진솔한 바람을 전했다.
한편 K팝 걸그룹 최초로 제작된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TWICE: Seize the Light'는 전세계 16개 도시 25회 공연의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트와이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그려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