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크레딧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블랙핑크 새 앨범 크레딧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오는 26일 발매되는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의 정보를 담은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신곡에도 역시 테디를 비롯한 YG 최강 프로듀서진이 블랙핑크와 의기투합,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How You Like That' 작사진에 TEDDY와 Danny Chung, 작곡진에는 TEDDY와 R.Tee 그리고 24가 이름을 올렸다. 편곡은 R.Tee와 24가 힘을 보탰다.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TEDDY는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 'SQUARE ONE'부터 'KILL THIS LOVE'까지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왔다.
R.Tee와 24 역시 '불장난', '뚜두뚜두' 등 블랙핑크의 역대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조합. 신곡 'How You Like That'에 대한 음악 팬들의 신뢰를 증폭시키기 충분하다.
블랙핑크는 컴백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 이미지와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은 것에 이어 지난 20일 멤버들의 컬러풀한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세 번째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아련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애쉬블론드 컬러로 물들인 헤어와 왼쪽 눈에 강렬하게 표현한 아이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뱅스타일을 선보인 리사는 고혹적인 표정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로제는 다채로운 아우라가 깃든 오묘함과 요정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21일에는 신곡 'How You Like That'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 한자리에 모인 블랙핑크 지수·로제·리사·제니가 원테이크로 담겼다. 마치 시공간이 정지된 듯 무표정한 네 멤버가 차례대로 줌인 줌아웃 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한다. 같은날(미국 현지시각)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 신곡 'How You Like Tha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