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14일 데뷔 첫 '눕방 라이브' 예고…글로벌 팬들과 소통
기사입력 : 2020.06.10 오전 9:13
아이즈원 데뷔 첫 눕방 출격 /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 제공

아이즈원 데뷔 첫 눕방 출격 /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 제공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첫 '눕방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하는 아이즈원은 컴백 전날인 14일 밤 10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아이즈원 X LieV - 아이즈원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아이즈원은 새 미니앨범 'Oneiric Diary'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위즈원(팬클럽명)과 꿈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근황까지,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되는 눕방 라이브인 만큼 아이즈원은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공개하며 팬들에 뜻깊은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9일 아이즈원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를 비롯한 총 8개 트랙의 음원 일부와 열 두 멤버들의 환상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재킷 이미지 및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한편 발매 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및 각종 음반 사이트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Oneiric Di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