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새 앨범 오피셜 포토 모두 공개…'환상 동화' 같은 몽환적 비주얼
기사입력 : 2020.06.08 오전 10:00
아이즈원 오피셜 포토 및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스윙 제공

아이즈원 오피셜 포토 및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스윙 제공


아이즈원(IZ*ONE)의 새 앨범 오피셜 포토 및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을 발매하는 아이즈원은 최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한 것에 이어, 트랙리스트까지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Oneiric'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이 담겼다. 12명의 멤버들은 화이트&실버 컬러의 드레스룩으로 제각각 여신 포스를 뽐냈고, 여기에 오묘한 홀로그램 배경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이어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동화책을 연상케 하는 방식으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를 비롯해  'Welcome(웰컴)', 'Pretty(프리티)', '회전목마 (Merry-Go-Round)', 'Rococo(로코코)', 'With*One(위드 원)', '幻想童話(Secret Story of the Swan)_Japanese ver.', 'Merry-Go-Round_ Japanese ver'까지 총 8개의 트랙이 담긴다.


특히 'Oneiric Diary'에는 아이즈원 전 멤버들이 팬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쓴 팬송이 수록되어 있는 것은 물론 멤버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수록곡에 참여하는 등 특별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컴백쇼를 진행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환상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