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꼰대인턴' OST 가창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김희재가 영탁, 이찬원에 이어 '꼰대인턴'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희재가 가창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의 세 번째 OST '오르막길'이 공개된다.
김희재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OST Part 3 '오르막길'을 공개한다.
'월간 윤종신'의 명곡 중 하나인 '오르막길'은 많은 가수들을 통해 리메이크된 바 있다. 이에 김희재는 자신만의 '오르막길'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원곡이 갖고 있는 감동을 온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녹음 과정에서 가사 한 줄 한 줄의 의미를 거듭 고민해가며 녹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스터트롯' TOP7에 발탁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는 이번 '꼰대인턴'을 통해 생애 첫 OST 가창에 나선다. 김희재는 '오르막길'을 통해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목소리를 넘어 새로운 김희재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미스터트롯' 영탁과 이찬원이 각각 '꼰대라떼', '시절인연(時節因緣)'을 부른 가운데 김희재가 선보일 세 번째 OST '오르막길'은 어떤 스타일로 재탄생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오늘(4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