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츄3'-'찐세계' 첫 방송 / 사진: Mnet,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가 들어간 덕후들의 세계, 아이즈원이 입학한 대학 캠퍼스의 모습은 어떨까. 오늘(3일) 아이돌 선후배 선미와 아이즈원의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14년차 가수 선미는 '선미의 레코드'에 이어 새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이고,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아이즈원은 세 번째 리얼리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츄3' 티저 영상 / 사진: 영상 캡처
◆ '아이즈원츄3' 아이즈원, 앚즈대 안구복지학과의 열두 여신들
Mnet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을 담아낸다. 평균연령 20.8세가 된 아이즈원 멤버들이 펼쳐낼 세 번째 리얼리티에 팬들의 기대가 폭발적인 상황. 여기에 새내기들의 로망인 캠퍼스 낭만을 즐기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의 새로운 숙소와 바뀐 룸메이트가 공개된다. '게임 여신' 사쿠라는 PC방을 방불케 하는 새 방을 선보이고, 혜원과 은비는 폭풍 먹방, 예나와 민주는 세그웨이에 도전하며 장난기를 발산한다.
'앚즈대' 여신캠퍼스 안구복지학과 학생이 된 아이즈원 12인의 좌충우돌 캠퍼스 수업도 그려진다.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자기소개를 하며 각자의 매력을 폭발시켰다. 과대여신, 장꾸여신, 뽀짝여신, 휴강여신 등 각자 맡은 콘셉트에 완벽 빙의한 아이즈원 멤버들의 비주얼 시너지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리얼리티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오늘(3일) 저녁 7시 Mnet에서 첫 방송되며,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을 발매한다.
'찐세계' 티저 영상 / 사진: 영상 캡처
◆ 선미, 웹예능 '찐세계'서 훈남 친동생들과 덕질 도전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선미가 리얼리티 웹예능 '찐세계'로 덕질 체험에 나선다. 특히, 선미는 '찐세계'를 통해 누나바라기 포토그래퍼 이동과 게임·축구 덕후인 이승동, 두 훈남 동생들과 남다른 우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삼남매 속 선미는 가수 선미가 아닌 '인간 선미'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첫 방송에서 선미는 JYP 후배인 트와이스의 덕후 '찐'을 만난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JYP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며 의외의 찰떡궁합을 자랑했다는 전언. 그동안 덕질을 받아보기만 했던 선미가 직접 체험하는 아이돌 덕질은 어떨지 궁금증이 쏠린다.
선미가 출연하는 웹예능 '찐세계'는 오늘(3일) 저녁 5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 및 네이버V앱에서 공개된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아이즈원츄
,
선미
,
찐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