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병대 캠프' 몬스타엑스, 이수근X이진호도 인정한 '글로벌 예능끼' 대방출
기사입력 : 2020.05.29 오후 1:33
'아이돌 예병대 캠프' 몬스타엑스 출연 / 사진: SM C&C 제공

'아이돌 예병대 캠프' 몬스타엑스 출연 / 사진: SM C&C 제공


'아이돌 예병대 캠프' 몬스타엑스가 예능 판타지아를 예고했다.

29일 '아이돌 예병대 캠프' 측이 최근 신곡 'FANTASIA'로 돌아온 몬스타엑스의 예능감 넘치는 스틸을 공개했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은 '예병대'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을 보여줘 이수근과 이진호를 폭소케 했다. 본격적인 예능 훈련 전 새 앨범의 타이틀곡 'FANTASIA' 무대를 선보인 몬스타엑스.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작부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들은 2MC 이수근-이진호와 함께 포인트 안무 레슨 시간을 가졌는데, 같은 춤 다른 느낌을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의 날렵한 댄스 퍼포먼스와 180도 다른 이수근의 '뱅뱅뱅' 포즈가 폭소를 유발한다. '몬스타엑스' 셔누-기현-주헌은 글로벌 아이돌다운 글로벌한 예능끼를 대 방출하며 '예병대'의 시그니처 훈련인 예능 3종 신체검사를 완벽 접수했다고 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월드클래스 예능돌'로 돌아온 몬스타엑스 셔누-기현-주헌의 활약이 예고된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오늘(29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돌 예병대 캠프 , 몬스타엑스 , 이수근 , 이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