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 티저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의 다원이 역대급 화려함으로 무장했다.
지난 2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에 오는 6월 9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Neverland'(네버랜드)의 콘셉트를 담은 다원의 개인 포토 및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다원은 아름다운 꽃들 사이 그네에 기대 독보적인 자태와 화려함을 마음껏 풍겨냈다. 분홍빛 반짝이는 의상으로 밝은 매력을 자아낸 그는 다갈색 헤어와 또렷한 눈매로 정면을 바라보며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무빙 티저에서는 우아하고 도도한 표정에 이어 환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이와 함께 노란 나비가 팔에 살포시 놓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절로 자아낸다.
이렇듯 매력적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잇따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우주소녀는 이후에도 다채로운 이미지의 티저를 공개, 신보 '네버랜드'로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히트 메이커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비롯해 '홀라(HOLA)', '팬터마임(Pantomime)', '바램 (Where You Are)',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 등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힐 예정으로 가요 팬들의 호기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6월 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