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예성, 팬심 저격하는 '물오른 비주얼'…새 앨범 기대 UP
기사입력 : 2020.05.27 오전 10:12
슈크라이 예성 티저 공개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크라이 예성 티저 공개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K.R.Y. 예성이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27일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K.R.Y. 공식 홈페이지 및 슈퍼주니어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의 콘셉트를 담은 예성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예성은 트렌디한 착장에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특유의 분위기로 팬심을 저격하는 모습이다.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에는 슈퍼주니어-K.R.Y.의 깊은 음악적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슈퍼주니어가 개최하는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the SUPER SUOW'에서 최초 공개될 것을 예고하는 앨범 수록곡 '기대(Home)'는 잔잔한 피아노와 보컬을 시작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돋보이는 멤버들의 하모니와 풍성한 스트링, 리듬 악기들이 더해져 완성된 발라드 장르다. 가사에는 지친 하루를 보내고 온 당신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을 담았다.


또 다른 수록곡 '별의 동화(Midnight Story)'는 빈티지한 일렉 기타가 돋보이는 레트로 사운드의 슬로우 템포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동화 같은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COOL'(쿨)과 'PURE'(퓨어) 2종으로 발매돼,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K.R.Y. ,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 티저 , 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