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4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이스트의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1일 발매되는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에 최초로 베일을 벗게 된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깊어질 밤 속에 더욱 깊어질 감성을 표현한 R&B POP 장르의 곡이다. 이에 백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기존에 뉴이스트가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과감함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메시지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에 선 듯 오묘하면서도 황홀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을 발매한다. 뉴이스트의 새 앨범은 온라인 앨범 판매 사이트 'YES24' 4월 5주 차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이 외의 음반 사이트에서도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어, 이번 컴백 활동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